[꼬마버스 타요 1기] 19화 라니의 오해

뭐든 열심히 잘 하는 라니를 보며 흐뭇하게 생각하는 씨투. 하지만 그런 씨투의 마음과는 달리 사소한 오해들이 쌓여 라니는 씨투에게 섭섭한 마음이 든다. 결국 정기 시험을 망친 라니를 씨투가 다그치자 라니는 화가 나서 운행을 나가버린다. 라니는 운행을 맟치고도 공사장, 소방서등을 전전하며 차고지로 돌아가지 않고 배회한다. 결국 연료가 떨어져 멈춰 서버린 라니. 라니가 아무도 없는 꽃길에서 무서움에 떨고 있을 때 씨투가 나타난다. 라니를 끌어주며 따뜻하게 건네는 씨투의 말에 라니는 오해를 풀고 씨투의 소중함을 깨닫는다.

More Videos...


[꼬마버스 타요 1기] 20화 화해해요! 프랭크, 앨리스
앨리스에게 정비순서를 양보 받고 운행을 나온 타요는 앨리스가 출동에 늦은 것 때문에 프랭크와 싸우는 관경을 목격 하게 된다. 싸움의 발단이 자신 때문이라고 자책한 타요는 둘을 화해시키기 위해 친구들과 꾀를 낸다. 가니를 프랭크로 변장시켜 앨리스에게 프랭크가 사과하고 싶어 한다고 전하는 타요. 그리고 프랭크에게는 앨리스로 변장한 토니를 보여주며 앨리스가 사과 하고 싶어 한다고 말한다. 결국 가니의 실수로 변장 한 것이 들통 나고 타요 일행은 혼나지만 프랭크와 앨리스는 타요의 엉뚱한 노력 덕에 다시 화해를 하게 된다.





[꼬마버스 타요 1기] 13화 슈퍼스타 누리
꼬마택시 누리는 꼬마버스들과 버스 차고지에서 '달려라 파이어볼' 이라는 TV프로그램을 함께 보기로 약속한다. 열심히 손님들을 목적지로 나르는 누리. 누리는 운행 뿐만 아니라 길잃은 아이에게 엄마를 찾아주는 등 착한 일도 한다. 약속시간이 가까워지자 버스 차고지로 향하는 누리는 자동차 도둑처럼 보이는 수상한 손님을 태우게 된다. 사실 그 수상한 손님은 극성팬을 피하기 위해 변장한 파이어볼이었다. 파이어볼을 목적지까지 친절하게 태워준 누리는 파이어볼과 함께 TV에 출연하게 되고, TV에서 누리를 발견한 꼬마버스들은 누리를 부러워한다.





[타요 1기] 1화 새내기 꼬마버스의 하루
시내버스 자격 시험을 보기 위해 시험장을 찾은 타요는 처음엔 긴장했지만 꼬마택시 누리의 격려에 힘입어 멋지게 시험을 통과한다. 이층버스 씨투의 안내를 받아 차고지로 향하던 타요는 스피드의 꼬임에 넘어가 강변도로에서 위험한 질주를 벌인다. 결국 충돌사고를 내고 견인차에 실려가는 스피드. 타요는 경찰차 패트와 루키에게 주의를 받고 다시 차고지로 향한다. 차고지에 도착한 타요는 로기와 라니를 비롯한 여러 버스 친구들의 환영을 받으며 차고지에서의 첫날밤을 보낸다..





[꼬마버스 타요 1기] 23화 라니의 쉬는 날
쉬는 날 라니는 아침 일찍 소풍을 떠난다. 소풍을 가던 라니는 고장 난 유치원차를 만나고 유치원차를 대신해서 유치원생들을 태워주기로 한다. 한편 타요와 로기는 라니가 소풍을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거라고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그들의 상상과는 달리 라니는 유치원생들의 말썽과 장난을 받아주느라 정신이 없다. 피곤한 하루를 마치고 유치원생들을 유치원에 내려준 라니. 유치원생들은 라니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그 말을 들은 라니는 보람찬 생각에 기분 좋게 차고지로 돌아간다.




Follow